[권택조 단양군체육회장] 단양군을 전국의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수 있는 레포츠공간으로

  • 방초록 기자
  • 발행 2023-11-05 10:09
-전국단위의 스포츠행사를 유치하여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
-단양군의 유아,아동,청소년들이 스포츠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을 확충.



권택조 단양군체육회장
11월4일-5일 단양강잔도배 전국유소년클럽 축구대회가 끝날 때까지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제2회 단양강잔도배전국유소년클럽축구대회가 열리고 있는 단양군체육회 사무실에서 만난 단양군체육회 권택조 회장은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각 팀 선수단과 학부모들에게 환영의 인사말을 전하며 대회가 종료 될 때까지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약속했다.

권택조 회장이 단양군의 체육발전을 위해 추진중인 주요 핵심사항으로 단양군의 유아,아동,청소년들이 무해한 자연환경에서 미음껏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확충을 그 첫번째로 꼽았고, 전국단위의 스포츠행사를 유치하여 단양군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을 두번째로 꼽았다.

계속하여 권택조 회장은 단양은 이미 훌륭한 관광자원과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있기에 스포츠대회와 관광마케팅 사업의 병행을 통해 단양군의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중요한 사업중의 하나라고 전했다.

또한 각종 수학스포츠와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항공스포츠 관련 사업도 추진하여 전국의 청소년들이 단양군을 방문하여 건전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권택조 단양군체육회 회장은
2회째를 맞는 단양강잔도배 전국유소년클럽축구대회를 개최하기 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해준 김문근 단양군수과 조성룡 단양군의회 의장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며, 단양군체육회 및 단양군축구협회 임직원여러분, 사단법인 한국스포츠클럽협회 관계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성료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아웃라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