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 4월 1일 단독 콘서트 ‘now or never’ 개최!

  • 이민경 기자
  • 발행 2023-03-24 12:41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레디는 오는 4월 1일 서울 마포구 플렉스라운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now or never (나우 오어 네버)’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131레이블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now or never’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now or never’는 레디가 지난 2018년 선보인 ‘Reddy: Telescope (레디: 텔레스코프)’ 이후 5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데뷔 13년 차 레디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은 내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레디만의 독보적인 음악 컬러와 트렌디한 감각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어떤 선곡과 레퍼토리가 공연 타이틀처럼 ‘지금이 아니면 안 될’ 특별한 순간을 만들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131레이블에 합류한 레디는 탄탄한 래핑은 물론 감각적인 플로우와 그루브로 사랑받고 있는 래퍼다.


그간 다섯 장의 정규앨범을 비롯한 완성도 높은 음원을 꾸준히 발매하며 탄탄한 음악성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EP ‘REDDY ACTION (레디 액션)’을 발매해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레디의 2023 단독 콘서트 ‘now or never’는 오는 4월 1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플렉스라운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포츠아웃라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