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손 소독제 및 텀블러 세정제 선보여

  • 김현식 기자
  • 발행 2020-05-30 18:00
개인위생 관리의 생활화… 간편하고 센스 있게 챙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위생 생활용품M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X생활공작소 손 소독제는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직사각형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프레이형 손 소독제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컬래버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항균 테스트를 통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99.9% 제거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투썸 텀블러 세정제는 세척이 쉽지 않은 텀블러를 구석구석 간편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는 발포형 세정제다. 유해세균인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며 세정제의 산소계 성분이 악취 성분과 반응해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350mL 텀블러 기준으로 미온수와 세정제 1정(2.3g)을 넣은 후 뚜껑을 열어둔 채 10분 이상 기다렸다가 세정제를 녹인 물을 버리고 흐르는 물에 씻어내면 된다. 1박스에 10정이 들어있으며 1정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투썸은 4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해당 제품의 상시 판매를 진행한다.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는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는 LED UV-C light가 텀블러 뚜껑에 내장되어 있어 언제든 뚜껑을 터치하면 햇빛에 바짝 말린 듯 텀블러 내부를 살균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뚜껑은 동봉된 USB 케이블로 충전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물로 세척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 속 위생관리에 대한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썸의 간편한 위생 생활용품들로 보다 실용적이고 센스 있게 개인위생 관리를 생활화할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아웃라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