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의 글로벌 리더! 국제화교육의 선두주자 [신구대학교 글로벌호텔관광과]

  • 정상훈 기자
  • 발행 2021-01-04 20:15
글로벌 호텔관광 전문인재 육성
내 삶의 무대는 5대양 6대주!

신구대학교 국제화교육의 선두 주자인 글로벌호텔관광과는 관광산업의 상징인 호텔에서 근무할 전문 인재, 즉 호텔리어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이를 위해 특급호텔의 현장직무교육을 비롯하여 체계적인 실무교육과 현장학습을 통해 현장실무능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집중적인 영어교육, 해외현장실습, 해외인턴십, 해외취업연수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적 의사소통능력과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주로 호텔, 리조트에 취업하며 일부는 항공사, 여행사, 외식업체 등에도 취업합니다. 또한 매년 10명 이상의 학생들이 호주, 싱가포르 등 해외 특급호텔에 취업하여 학과의 국제적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글로벌호텔관광과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호텔리어 양성에 필요하고 충분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글로벌호텔관광과에서 세계를 무대로 밝은 미래를 설계하세요!



전문대학 교육평가 <교육운영 및 성과> 부문에서 최우수평가를 받은 신구대학교 글로벌호텔 관광과(前관광영어과)는 세계 속의 관광한국을 이끌어 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호텔관광과는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실무교육과 현장학습을 통해 현장실무능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적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집중적인 영어교육, 글로벌 매너,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실무학부 글로벌호텔관광과 학과장
조희정

<저작권자 ⓒ 스포츠아웃라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