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합류 '기대감 UP'

  • 정상훈 기자
  • 발행 2021-08-21 09:34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KCON:TACT(케이콘택트)'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에 합류했다.


우즈는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KCON:TACT HI 5(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KCON:TACT HI 5'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 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를 넘어 현장 소통 등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며 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통해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로서의 위상을 높여갈 예정이다.


그동안 'EQUAL(이퀄)', 'WOOPS!(웁스!)', 'SET(셋)' 등 매 앨범마다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우즈는 'KCON:TACT HI 5' 무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앞서 'KCON:TACT'에 출연해 중독성 넘치는 보컬 및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은 우즈는 'KCON:TACT HI 5'를 위한 특별한 공연을 펼치며 역량을 발산할 계획이다. 여러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한계를 넘어선 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그가 'KCON:TACT HI 5'에서 경신할 무대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KCON:TACT HI 5'는 국내에서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해외 팬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아웃라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